2025년 01월 23일(목)

"존 윅 액션 뛰어넘는다"... 극찬 쏟아진 황정민X정해인 영화 '베테랑2' 시사회 후기

'베테랑2' 황정민X정해인 제대로 얽혔다


영화 '베테랑2'


배우 황정민이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서도철 형사로 9년 만에 돌아왔다. 새롭게 합류한 정해인과 함께 더욱 진해진 영화 '베테랑2'를 선사한다.


지난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베테랑2'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배우 황정민과 정해인, 류승완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베테랑2'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영화를 본 씨네21 기자, 평론가들은 "유튜브 시대에 얻어맞은 아날로그 형사, 본때를 보여주다", "쵸크와 심폐소생술 사이에서 간신히 내 안의 정의 지키기"라는 한줄평을 남겼다.


YouTube 'CJ ENM Movie'


영화 '베테랑2', 오는 13일 개봉


또 "초인도, 영웅도 아닌 아버지 형사 서도철의 희미한 기쁨과 슬픔", "잡거나 혹은 죽이거나, 윤리를 에어백 삼은 류승완의 최대출력", "답안지는 여러 개, 윤리와 딜레마를 발판 삼은 동시대적 질문", "폭력은 정의가 될 수 있는가, 전편의 미심쩍은 요소를 직시한 속편" 등의 평가를 전했다.


앞서 지난 6일 열린 제4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먼저 영화 '베테랑2'를 본 해외 관객들은 "시리즈 전작을 뛰어넘는 강렬함. '존 윅4'​의 액션을 뛰어넘는다", "영화를 편안하게 즐기게 해주는 매끄러운 연출" 등의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진경, 정만식 등이 출연하는 영화 '베테랑2'는 오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베테랑2'


YouTube 'CJ ENM 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