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징크스와 바이 자매 돌아온다!"... 라이엇게임즈, 아케인 시즌2 공식 예고편 공개

사진 제공 =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의 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아케인 시즌2(Arcane Season Two)'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6일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아케인: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아케인)의 시즌2 트레일러를 정식으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케인'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대도시 필트오버와 지하도시 자운이 마법 기술과 신념을 둘러싸고 전쟁을 벌이는 가운데, 두 자매가 서로 반대편에 서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시즌1은 공개 2주 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영어)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한국과 미국을 포함해 총 87개국에서 TOP10에 진입했다. 또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Primetime Emmy Awards)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작품), 프로덕션 디자인, 백그라운드 디자인, 컬러(개인)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은 더욱 치열해진 필트오버와 자운 간의 대결을 조명한다. 


징크스와 바이, 케이틀린과 빅토르 등이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5일(목) 밤 공개 후 12시간이 지나기도 전에 글로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예고편의 배경음이자 '아케인' 시즌2 OST의 첫 싱글 'Paint The Town Blue'도 공개했다. 


'2022 발로란트 챔피언스: 이스탄불'의 주제곡을 함께한 팝 아티스트 '아시니코(Ashnikko)'의 'Paint The Town Blue'는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아케인' 시즌2의 공식 트레일러는 Lo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시즌2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11월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