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페이커, 첫 화보서 과즙미 팡팡 터트려... 게임만 잘하는 줄 았는데 '화보 천재'였다


Instagram 'laneige_kr'


글로벌 e스포츠 구단 T1과 라네즈가 컬래버한 '립 슬리핑 마스크'의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라네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는 T1 멤버들의 화보가 업로드됐다. 이는 T1 멤버들의 첫 뷰티 화보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화보는 두 가지 버전이다. '과즙미 팡팡' 파스텔톤의 룩과 '시크 도도' 블랙앤 화이트 룩으로 나뉘었다.


먼저 첫 번째 버전에서 페이커는 얼굴에 곰돌이, 하트 스티커를 붙이고 등장해 상큼한 소년미를 뽐냈다. 


YouTube 'LANEIGE Korea'


제우스와 오너는 밝게 웃고 있는 환한 미소가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아지게 한다. 케리아는 완벽한 헤+메+코(헤어, 메이크업, 코디) 조합으로 아이돌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끝으로 구마유시도 스윗한 미소와 눈빛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매력은 영상에서 더 빛났다. 게임 천재가 아닌 화보 천재라고 해도 될 정도로 척척 포즈를 잡아 나가는 모습이다.


다만 첫 뷰티 화보가 익숙치 않은 탓에 서로를 지켜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개구쟁이 같은 면모도 보였다. 


Instagram 'laneige_kr'


'과즙미 팡팡 상큼 룩+시크 도도 블랙 앤 화이트 룩' 찰떡 소화


이에 그치지 않고 T1은 180도 변신해 시크한 블랙앤 화이트도 찰떡같이 소화했다. 무광 검은색 패키지인 T1 립슬리핑 마스크와도 잘 어울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젠장. 또 대상혁이야", "귀엽기까지 하면 어쩌라고", "화보집 내놔", "다들 너무 귀엽고 웃기다", "웃참하는 거 웃기네", "인터뷰도 귀엽다", "텅장될 준비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라네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기존 '립 슬리핑 마스크'에 '5명의 선수가 꾸는 단 하나의 꿈! T1의 5번째 국제대회 우승'이라는 염원을 담아 컬래버 제품을 출시했다.


Instagram 'laneige_kr'


특히 멤버들이 직접 향을 고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우스' 최우제가 바닐라 향, '오너' 문현준이 망고 향, '페이커' 이상혁이 거미 베어 향, '구마유시' 이민형이 스윗 캔디 향, '케리아' 류민석이 피치 아이스 티 향을 골라 특별함을 더했다.


패키지에는 T1을 상징하는 무광 검은색 패키지에 선수별 사인이 담겨 소장 가치를 높이기도 했다. 


Instagram 'laneige_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