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투썸플레이스 '아박' 먹으면서 아메리카노 900원에 먹는 방법 알려드려요"

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SKT AI 개인 비서 서비스 '에이닷'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이닷 커피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일 시간이 많은 9월, 투썸플레이스는 달콤함을 나누기에 최적의 조합인 케이크와 커피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SKT와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조각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주문 시 SKT 에이닷 앱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아메리카노를 80% 할인된 가격인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닷 커피 타임 프로모션'은 SKT 멤버십 고객이자 '에이닷'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매장 결제 시 에이닷 앱 내 '에이닷 T 멤버십 바코드'를 실행하면 할인 바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낮 12시부터 오후 6시 이내 이용 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또 행사 기간 중 1일 1회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해, 9월 기준 최대 29회까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 달간 진행되며,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찰떡궁합 조합인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보다 많은 SKT 에이닷 이용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에 포함되는 조각 케이크는 품목에 제한을 두지 않아, 지난 8월 출시된 신제품 ‘떠먹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박’을 비롯한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 '아박' 시리즈 전 제품과 '떠먹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등 스테디셀러를 포함한 모든 제품이 대상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시작일부터 에이닷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친구, 가족, 연인 등과 함께 보낼 긴 연휴를 앞두고, 달콤한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케이크와 깊은 풍미의 아메리카노 조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9월 내내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투썸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즐기며 한층 더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