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나는 육즙수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6에서 개그맨 이수지와 김규원이 미국 LA 베벌리힐스의 한 거리에서 함께 포착된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BJ 과즙세연을 패러디 했다.
지난 31일 공개된 SNL코리아 시즌6 1회에서는 배우 전종서가 호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첫 코너는 '유토짱 키우기: 한일커플 브이로그'였다. 전종서가 남자친구인 유토와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전종서는 자신의 친구를 소개하며 "유명한 인플루언서"라고 말했다. '제 친구는 인기가 많거든요? 궁금하죠? 곧 나와요!'라는 자막이 송출된 뒤 하이브 방 의장을 패러디한 장면이 나왔다.
김규원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남색 상의에 베이지색 하의, 검은색 가방을 착용하는 등 방 의장을 완벽 패러디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모사한, 그야말로 방 의장 그 자체였다.
이수지는 보다 더 빛났다. 과즙세연이 입은 것과 비슷한 오프숄더 상의, 미니스커트, 흰색 샌들을 착용했다. 표정도 디테일을 제대로 살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테일 완벽(?) 재현...시청자 반응 터져
이수지와 김규원을 소개하는 자막에는 '이름:육즙수지. 직업:인플루언서' '이름:....? 직업:...?'이라는 내용이 각각 적혀 있었다. 이어 방 의장이 과즙세연 언니의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을 패러디하는 장면도 송출됐다.
누리꾼들은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방 의장과 과즙세연을 완벽하게 패러디한 둘의 모습에 박수가 이어지고 있다. 남성 누리꾼들은 "이제 큰일 났다. 수지 누나가 수지보다 예뻐 보이기 시작했다", "세뇌되고 있어. 수지 누나 예쁘다고 세뇌됐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지난 8일 미국의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 방 의장이 BJ 과즙세연과 그의 언니와 함께 길을 걷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지난 7월 베벌리힐스에서 촬영됐던 것으로 전해졌으며, 하이브 측은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여성 중 한 명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해줬다. 이후 두 사람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줬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