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대선배' 나훈아 노개런티 존경... 추석특집쇼 출연 앞둔 이찬원이 내린 결정, 칭찬 쏟아졌다


Instagram 'leechanwon_official'


가수 이찬원이 자신의 이름을 건 추석 특집 쇼에 대선배 나훈아의 뜻을 이어 노개런티로 참여한다.


지난 21일 이찬원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찬원은 오는 9월 17일 KBS 2TV '추석 특집 쇼 이찬원의 선물'에 출연료를 받지 않고 출연한다.


오는 24일 녹화를 앞두고 있는 이찬원은 노개런티로 확정을 짓고 퀄리티 높은 무대로 대중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Instagram 'leechanwon_official'


'대선배' 나훈아 뜻 이어 대중에게 받은 사랑 보답


이찬원의 이 같은 결정은 대선배 나훈아의 뜻을 잇기 위함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0년 나훈아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노개런티로 출연해 대중에게 선물 같은 콘서트를 선보였다.


이찬원 역시 대선배 뒤를 따라 대중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이번 추석 특집 쇼에는 2008년 '전국노래자랑'으로 시작돼 어느덧 '추석 특집 쇼 이찬원의 선물'까지 이찬원의 성장사를 엿볼 수 있는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Instagram 'mee_woon_sanae'


누리꾼들은 이찬원의 '노개런티' 결정에 칭찬을 보내고 있다. 댓글에는 "훈훈한 소식이다", "나훈아가 뿌듯해할 듯", "이찬원 미담이 끝이 없네", "인성이 참 바른 것 같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찬원의 KBS2 '추석 특집 쇼 이찬원의 선물'은 9월 1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한 이찬원은 출중한 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또 본업 가수 외에도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JTBC '톡파원 25시', KBS2 '불후의 명곡', '신상 출시 편스토랑' 등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