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배우로 변신해 '누아르 액션물' 도전하는 에스파 카리나... 조직 보스에 맞서는 주인공 맡는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8일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 측은 추가 라인업을 공개하며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합류한다고 밝혔다.


'마이 아티 필름'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최애'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 매 에피소드마다 다른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연기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선뵌다.


카리나는 '마이 아티 필름'을 통해 누아르 액션물에 도전한다. 조직의 보스에 맞서는 '걸크러쉬' 캐릭터를 맡아 가수 카리나에게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뉴스1


누아르 액션물 주인공 발탁, 상대역은 이동휘


카리나는 "평소 즐겨 보기만 했던 누아르 액션물의 주인공이 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재밌었다"며 "시청자 여러분도 저의 새로운 모습을 예쁘게 봐주시고 재밌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 아티 필름'에서 카리나의 상대 역은 연기파 배우로 유명한 배우 이동휘가 맡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더보이즈 선우, 온앤오프 출연분을 선보이며 참신한 기획으로 K팝 팬들의 관심을 받은 Mnet '마이 아티 필름'은 오는 13일 키스오브라이프 쥴리, 나띠를 주인공으로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GettyimagesKorea


여기에 에스파 카리나의 출연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또 어떤 아티스트들이 추가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스파 카리나의 연기자 변신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기대된다", "걸크러쉬 역할 너무 잘 어울릴 듯", "카리나 이미지랑 찰떡이네", "이동휘 카리나 조합이라니 신선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이 아티 필름'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Mnet과 Mnet K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 에피소드 본편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