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첫만남'으로 빵 뜨더니 3CE 쿠션 화보서 '첫사랑 기억 조작' 비주얼 뽐낸 투어스

3CE, 투어스와 함께한 '핏팅 메쉬 쿠션' 화보 공개


사진 제공=3CE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빵 뜬 TWS(투어스)가 3CE와 함께 화보를 찍었다.


'첫사랑 기억 조작' 비주얼이라고 소문난 투어스의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 준 제품은 3CE '핏팅 메쉬 쿠션'이다. 올여름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다.


23일 3CE는 투어스와 함께한 '핏팅 메쉬 쿠션' 화보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제공=3CE


'핏팅 메쉬 쿠션'은 피부 겉과 속을 케어하는 핏팅 에센스가 함유돼 일시적 커버를 넘어, 온종일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특히 73% 스킨케어 성분도 포함돼 있어 속 건조 걱정 없이 쿠션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게 베이스 루틴을 끝낼 수 있다.


또 피부에 얇게 감기는 초경량 텍스터로 가볍고 편안한 피부를 선사하며 촘촘한 미세 메쉬망으로 걸러내어 얼룩이나 들뜸 없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해 준다.


사진 제공=3CE


투어스, 청량한 소년미+청춘의 에너지 뽐내


투어스는 이번 화보에서 청량한 소년미와 밝고 화사한 매력을 뽐냈다. 일각에서는 "화보 찍으랬더니 얼굴 자랑하고 갔냐", "브랜드 이미지랑 찰떡처럼 잘 어울린다", "첫사랑돌 끝판왕"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밝은 핑크 베이지부터 화사한 뉴트럴 베이지 등 3CE가 설계한 6가지 쉐이드로 출시됐으며 첫 터치 한 번만으로도 다크닝 없이 맑은 피부 톤을 하루 종일 유지해 준다.


한편 투어스와 3CE가 함께한 화보는 3CE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신제품은 올리브영과 시코르 및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3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