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 JUNGSAEMMOOL'이 지난 5월 성공적인 싱가포르 플래그십 스토어 런칭에 이어, 7월 10일 홍콩의 대표 럭셔리 백화점인 레인포드 타임 스퀘어점의 단독 매장 오픈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K-Beauty 탑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로서 다수의 해외 온·오프라인 마켓에 진출해 글로벌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 '정샘물 JUNGSAEMMOOL'은 이미 홍콩의 레인 크로포드 하버시티점과 타임스퀘어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지난 약 두 달간 진행된 팝업스토어를 통해 홍콩의 2-30대 여성들의 관심을 끌어왔는데 이번 레인 크로포드 타임스퀘어 점 오픈을 통해 '정샘물 JUNGSAEMMOOL'의 전 제품과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이날 오프닝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얼굴인 정샘물 원장이 '퍼스널 컬러에 맞는 메이크업 하우투'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를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하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철학과 브랜드 '정샘물 JUNGSAEMMOOL'의 메시지 또한 함께 전달했다.
이 날 행사는 홍콩 뷰티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KOL인 Minnie Wong, Nam Wong, Suenn Wong등을 포함하여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 VIP 고객 및 다수의 미디어의 방문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다수의 방문객들은 "정샘물 뷰티의 제품을 다른 나라를 통해 구매하다가 홍콩에서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그 점이 가장 기쁘다.", "정샘물 원장을 만나볼 수 있었던 점, 특히 퍼스널 컬러에 대한 강의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컬러와 제품을 알게 된 부분이 만족스러웠고 직접 시연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소감을 모았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홍콩의 대표적인 럭셔리 백화점인 레인 크로포드 타임스퀘어 내 입점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이 더욱 높아지고 있음을 실감했다' 며 '향 후 다양한 국가에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더욱 확대할 계획으로 '정샘물 JUNGSAEMMOOL'은 아티스트 브랜드답게 고퀄리티의 제품과 섬세한 고객 서비스로 글로벌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