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원피스부터 셋업까지...그녀가 제안하는 '핫 썸머룩'
배우 신예은이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레전드 화보를 완성했다.
4일 제이에스티나는 배우 신예은과 함께 한 24SS 여름 시즌 핸드백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한여름의 바캉스 무드가 느껴지는 청량한 스타일링에 다양한 핸드백을 매치해 특유의 맑고 싱그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신예은은 길고 얇은 팔다리, 작은 얼굴, 완벽한 이목구비까지 '분위기 천재'다운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무더위에 시원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화이트 컬러 의상과 함께 부드러운 지사 소재의 토트백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하거나, 올여름 트렌드로 자리한 베스트 셋업에 캔버스 소재의 바게트백을 한쪽 어깨에 시크하게 착용하며 드레시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 막 여행을 떠나는 듯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는 빅 사이즈의 보스턴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발랄한 썸머룩 완성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아름다움을 더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가벼운 옷차림에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여름 시즌에 여성들은 저마다 액세서리를 착용하거나 시원한 소재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며 개성을 드러낸다"며 "신예은의 썸머룩을 참고해 일상부터 여행까지 두루두루 활용도가 높은 나만의 데일리백을 만나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예은이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