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나만의 향수' 만들 수 있는데 '무료'라 커플들 사이서 인기 폭발한 데이트 장소

쿤달, 7월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인원 모집 중


사진 제공=쿤달


장마로 높아진 습도가 더해져 꿉꿉한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야외 데이트는 힘들고 '집콕'은 질려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인증샷을 찍기에도 좋고, 잠들었던 감성까지 깨울 수 있는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사진 제공=쿤달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에서는 '기억하고 싶은 순간의 향기'를 주제로 쿤달 본사에서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야외 데이트를 하지 못했다는 아쉬움도 싹 사라지게 만들어 줄 테다.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는 전문 조향사의 지도 아래 이론 학습을 시작으로 향기를 구성하는 다양한 향료를 직접 맡아보고, 개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기억하고 싶은 추억의 향기를 담는 조향 클래스다.


사진 제공=쿤달


클래스 수강생들이 사전에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이미지로 보내면 쿤달에서 포토카드로 인화해 증정하고 클래스 시간 동안 추억을 상기하며 나만의 향기를 만들어 간직할 수 있다.


쿤달은 50가지 이상의 시그니처 향기를 선보이는 향기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조향 체험 마케팅을 목적으로 2022년 1월부터 2024년 3월 현재까지 약 2년간, 매달 3번째 주 토요일에 클래스를 진행해 왔으며 현재까지 클래스 수업을 받은 수강생은 약 200명에 육박한다.


사진 제공=쿤달


수강생들은 직접 디자인한 향수와 함께 기억하고 싶은 순간의 이미지를 인화한 포토카드를 제공받으며, 쿤달에서 준비한 체험존에서 다양한 향기를 시향해 볼 수 있고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놀랍게도 이 모든 것은 '무료'다. 지금 쿤달 홈페이지에서는 7월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쿤달 담당자는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향기로 남기며 기분 좋은 경험을 쿤달 브랜드와 함께 나누시기를 바란다"며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사진 제공=쿤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