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하나은행, '성수 달달팩토리' 오픈..."세상 가장 달달하게 출근하세요"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달달하나 통장'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성수 달달팩토리' 오픈이다.


'성수 달달팩토리'는 달마다 달콤한 혜택이 가득한 달달하나 통장의 출시에 맞춰 하나은행에서 준비한 특별한 팩토리다.


하나은행


MZ세대의 대세로 자리잡은 '아이브' 안유진의 대형 현수막으로 덮인 외관부터 달콤함을 풍긴다. 내부 공간은 달달함이 가득한 모습으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내부 공간으로 입장하면 성수 달달팩토리의 일일 직원으로 입사할 수 있다.


입사 키트를 받아 '팝콘 생산라인', '마카롱 생산라인', '상품 태그 제작라인'에서 직접 달달함이 가득한 굿즈도 취향에 맞게 만들 수 있다.


하나은행


친구·연인들과 함께 가 상대방의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만들어 선물할 수도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뒤 특별한 ATM기에 방문하면 달달하나 통장에 하루동안 일한 급여 및 이자가 찍혀 소비자들이 직접 이 통장의 혜택을 체험할 수 있다.


하나은행


아울러 성수 달달팩토리 1층에 자리한 달달 카페에서는 특정 조건을 채우면 GS25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를 위해 개발된 리사르 커피의 음료까지 포함된 '특별 당충전 간식 패키지'도 맛볼 수 있으니 놓치면 안되겠다.


하나은행


핫플레이스 '엠엠성수'에서 진행되는 성수 달달팩토리는 오는 14일(일요일)까지 열린다. 평일은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성수 달달팩토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하나은행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한편 '달달하나 통장'은 급여이체만 해도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는 하나은행의 대표 급여 통장 상품이다.


전월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3.0%의 금리(세전 200만 원 한도)를 받을 수 있다. 각종 이체 수수료와 현금인출 수수료 등도 면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