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국내 최초 'OOO' 초소형화 드디어 성공..."건강·미용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주목"

제로앱솔루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는 요즘,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간증 후기가 폭발하고 있는 이너뷰티 필수템이 있어 소개한다.


최근 유튜브와 인스타 등 각종 SNS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너뷰티 식품인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 일명 애사비가 국내에서 최초로 '초소형화'에 성공해 주목받고 있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자연 발효해 만든 식초다.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관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식단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나 식초 특유의 시큼한 맛과 향으로 인해 섭취가 어렵다는 점, 물에 희석해 먹어야 하기에 불편하다는 점이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었다.


제로앱솔루


이 점을 보완하기 위해 간편한 건강 루틴 브랜드 루트인(ROOTIN)은 핵심 성분만 추출해 압축하는 '초소형화 기술'을 접목한 '애사비 크런치'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크런치 한 알의 크기는 5mm 미만으로 씹어 먹기 편한 초소형 크기와 오독오독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초소형화 과정에서 식초 특유의 시큼한 맛과 향은 제거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와디즈 캡처 화면


애사비 크런치는 맛뿐만 아니라 성분 면에서도 압도적이다.


압축 기술을 통해 애사비의 핵심 성분인 초모를 무려 40% 이상 함유한 것. 초모 외에도 비오틴, 판토텐산, 아미노산 등도 추가해 이너뷰티 효과를 극대화했다.


스틱포로 소분 포장돼 휴대성과 편의성도 높아졌다. 물 없이도 오독오독 씹어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섭취 방법이 장점이다.


애사비 크런치는 지난 5월 와디즈에서 펀딩 시작 단 3시간 만에 무려 펀딩액 1억 원을 돌파했다.


획기적인 제품력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 최종 펀딩액 2억 4천만 원으로 성공적인 펀딩을 마무리한 애사비 크런치는 와디즈 이너뷰티 카테고리 부문 1위(2024.6)를 기록한 바 있다.


와디즈 후기


애사비 크런치를 먼저 접해본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겁다.


이들은 "하루에 1포 먹었는데도 변화가 장난 없어요", "야식이 크게 두렵지 않아졌어요", "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애사비 중 최고예요" 등의 긍정적인 평가가 쏟아내고 있다.


제로앱솔루


와디즈의 폭발적인 반응에 이어 애사비 크런치 제품이 오는 9일(화) 오후 9시에 CJ 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루트인(ROOTIN) 관계자는 "애사비 크런치는 이미 소비자들의 호응은 물론 긍정적인 후기로 제품력까지 검증받은 제품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제품을 선보여드리기 위해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CJ 모바일 라이브 최초 애사비 크런치 런칭 기념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