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더마비, 휴가 전·중·후 어디에서도 챙겨야 할 바디케어 아이템 제안

사진 제공 = 더마비


6월부터 시작된 때 이른 무더위로 여름휴가 계획을 앞당긴 이들이 많다.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휴가 후 피부 상태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비가 여름휴가 준비 기간부터 휴가 중, 휴가 후의 애프터 케어까지 소중한 피부를 지킬 수 있는 여름 바디케어 잇템을 제안한다.



등이나 가슴부위가 드러나는 수영복과 바캉스룩을 준비하고 평소 하기에는 어려운 과감한 노출을 꿈꾸고 있다면 등드름, 가드름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더마비의 'AC 컨트롤 라인'인 바디미스트와 바디워시는 등드름, 가드름 등의 바디 트러블 및 팔과 다리 등에 오돌토돌 나타나는 일명 '닭살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AC 컨트롤 바디미스트'는 바디트러블의 원인인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하는 박하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다. 


산뜻한 진정은 물론, 인체효능평가를 통해 바디 트러블이 남긴 얼룩덜룩한 흔적까지 개선됨을 입증받은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360도 분사형 미스트로 등과 엉덩이 같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주는 청량한 향으로 여름 시즌에 상쾌하게 사용하기 좋다.


'AC 컨트롤 바디워시'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식약처 보고 완료되었으며, 샤워 시 불필요한 각질과 피지만을 씻어내고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샤워와 동시에 간편하게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더마비는 최근 엔씨소프트의 인기 캐릭터 '도구리'와 콜라보한 AC 컨트롤 바디미스트와 바디워시를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더마비X도구리 한정판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각각 도구리 굿즈인 러기지택과 여권지갑을 증정한다.


사진 제공 = 더마비



자외선이 강한 여름 휴가지에서는 얼굴뿐 아니라 햇빛에 노출되는 팔과 다리, 귀와 목까지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더마비 선 제품 3종은 모두 SPF 50+와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기에, 자신의 취향과 환경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먼저, '에브리데이 마일드 선스크린'은 피부에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얼굴 피부에 바르기 적합하다.


'에브리데이 선블록'은 200ml 대용량 사이즈로, 얼굴은 물론 면적이 넓은 바디 피부까지 아낌없이 바르거나 남녀노소 온 가족이 나눠 쓰기 좋다. 야외활동 중 손쉽게 덧바를 수 있는 선 제품을 찾는다면 끈적임 없이 투명하고 고르게 분사되는 '에브리데이 선스크린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사진 제공 = 더마비



일상으로 복귀한 후에는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줄 때다.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부드럽고 순한 생크림 제형으로 강한 자외선에 의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100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것도 특징이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한 우디향과 파우더향이 휴가 후 지친 몸과 마음까지 포근하게 위로해 준다. 이 역시 도구리와 콜라보해 9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돼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