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확 달라져 팬들도 깜짝 놀란 여자 아이돌 컴백 사진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걸그룹이 새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입력 2024-06-18 16:30:30


X 'RVsmtown'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걸그룹이 새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걸그룹 멤버들은 못 본 새 한껏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8일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공식 X(옛 트위터) 계정에는 신곡 콘셉트에 맞춰 완벽하게 변신한 조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X 'RVsmtown'


이번 티저 이미지는 낯선 배경과 함께 레드벨벳의 눈부신 비주얼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미스터리하면서도 독특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놀라움을 선사할 레드벨벳만의 독보적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조이는 다이어트를 했는지 볼살이 쫙 빠진 상태였고, 이목구비도 한층 뚜렷해졌다.


특히 쌍꺼풀 라인이 짙어져 조이의 인형 같은 눈을 더욱 또렷하고 커다랗게 보이게 만들었다.


X 'RVsmtown'


스타일링 역시 과거와 달랐다. 귀여운 과즙상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시크한 걸크러쉬 느낌을 보여줘 팬심을 뒤흔들었다.


팬들은 "(여자)아이들 소연이나 엔믹스 설윤인 줄 알았다", "사진 각도에 따라 느낌이 너무 다르다", "보정 너무 빡세게 한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Cosmic'은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으로 구성,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레드벨벳표 서머송으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X 'RV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