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출산까지 한 달"...혼전임식 소식 알렸던 140만 유튜버 랄랄이 공개한 파격 '만삭화보'


Instagram '__ralral__'


유튜버 겸 방송인인 랄랄이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랄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삭 화보. 출산까지 한 달"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랄랄은 만삭의 몸으로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Instagram '__ralral__'


D라인의 몸을 가리지 않고 그대로 드러냈고, 허리를 넘는 긴 헤어스타일과 화관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출산을 앞둔 D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랄랄의 팬들은 "이처럼 아름다울 수가 있을까요", "멋있게 예쁘세요. 순산하세요~", "제가 본 만삭 사진 중 최고입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Instagram '__ralral__'


지난 2월 랄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그는 "예비 남편은 비연예인이고 11살 연상이다"고 밝혔다. 


이어 "임신 4개월이고, (출산) 예정일은 7월 21일이다.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않고 양가 부모님과 여행으로 대체할 것"이라며 혼전 임신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았다. 


한편 랄랄은 지난 2019년 11월 아프리카TV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랄랄송'(2020) '가자가자가자구'(2021), '스퀘어 아이즈'(2023) 등 음원을 발표하기도 했다. 


Instagram '__ralral__'


2020년 아프리카 BJ 대상에서 신인상 및 버라이어티 BJ(여자) 부문 올해의 BJ 본상을, 2023년 4월에는 GINCON,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선정으로 이달의 인플루언서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유튜브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140만 명에 이른다. 


최근에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MBC '짠 남자' 등 방송에 출연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