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이마트서 판매되는 모둠회 '포장'에 담긴 충격적인(?) 진실 (영상)

온라인 커뮤니티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모둠회 상품 포장에 신박한 기능이 담겨 있다는 걸 알고 있는가.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회 상품은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신선한 것에 더해 맛까지 좋아 '가성비 갑'으로 불린다. 이마트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초밥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마트에는 다양한 종류로 구성된 여러 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중에서도 '온 가족 모둠회'는 여러 가지 회를 한 번에 맛볼수 있어 최고의 잇템으로 꼽힌다. 


그런데 이 잇템의 포장에 놀라운 진실(?)이 담긴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13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마트에서 파는 모둠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유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한 누리꾼은 "요거 뜯기는 거 알았나요?"라며 '온 가족 모둠회' 상품의 양 가장자리 포장지를 위로 뜯었다.


뜯어진 양쪽의 포장재들은 가운데 지점에서 서로 만나 손잡이의 형태로 변신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실제로 해당 포장재들에는 서로 맞물려 고정될 수 있도록 부분 부분 홈이 파여져 있었으며 '똑' 소리를 내며 하나로 합쳐지는 구조를 갖고 있었다.


다른 회 상품들에 비해 무게가 나가는 상품이다 보니 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도록 배려한 이마트의 포장 디자인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내가 뭘 본 거냐", "이런 게 있는 줄도 모르고 맨날 손바닥에 얹으며 간신히 돌아다녔다", "아무도 모르게 만들어놓으면 어떡하냐, 뚜껑에 크게 적어놔라", "이마트 회 코너에서 일하는 엄마도 모르시더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