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배우 차예련이 선택한 여배우의 향기, 르페르소나

YouTube '차예련 chayeryun'


부쩍 습해진 요즘, 산뜻하면서 섹시한 체취를 유지하고 싶다면 여배우가 찐으로 픽한 향수를 주목해보자.


모델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차예련이 소개한 니치 향수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차예련'에는 차예련과 주상욱 부부가 결혼 7주년을 맞아 강남에 위치한 아난티 앳 강남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장면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선 차예련&주상욱 부부가 아난티와 협업 중인 향수 브랜드 팝업 매장을 들려 향수를 시향하고 구매하는 과정이 자세히 담겼다.


(좌)YouTube '차예련 chayeryun', (우)르페르소나


차예련은 해당 브랜드의 4가지 향을 시향하면서 LP01 미스틱 로즈를 '샤워 후 몸에서 나는 살냄새 같은 비누향'이라고 표현했다.


또 LP04 골든 젬은 '달달하고 남자들이 맡고 싶어 하는 향'으로, 여배우 느낌이 나는 향이라고 설명했다.


차예련은 두 가지 향을 고민한 끝에 최종적으로 LP04 골든 젬을 선택했으며, 남편 주상욱은 프레쉬하고 상큼한 LP02 피콕 페더를 선택했다.


르페르소나


아난티와 협업 중인 향수 브랜드 르페르소나의 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 Frank Voelkl과 Emilie Coppermann이 조향에 참여했다.


특히 Frank Voelkl은 글로벌 향료사의 수석 조향사로, 대표작으로는 르라보-상탈33, 떼누아29, 킬리안-로즈온아이스 등이 있다.


르페르소나


향과 가면의 스토리를 담은 르페르소나의 일러스트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 협업하는 프랑스 아트디렉터 그룹 Calicot Paris 가 맡았다.


그들은 향과 가면을 표현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사용해 반복적인 패턴으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르페르소나'는 가면을 의미하는 단어 '페르소나'에서 영감을 얻은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향기'라는 가면을 통해 당신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줄 테다.


르페르소나


현재 르페르소나 공식몰에서는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르페르소나 카카오 채널 추가 시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꿀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르페르소나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