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올가을 선보일 아이폰16 시리즈의 핑크 색상 목업이 공개됐다.
아이폰16 시리즈 중 어떤 색상을 사야 할지 고민된다면 당신의 선택을 도와줄 이 기사에 주목하자.
지난 23일(현지 시간) IT팁스터 쉬림프애플프로는 자신의 X(옛 트위터) 계정 'VNchocoTaco'에 아이폰16 플러스 핑크 실물 모형 사진을 공유했다.
전문가들은 아이폰16, 아이폰16 플러스는 블랙, 그린, 핑크, 블루,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될 것으로 전망했다.
아이폰16 프로, 아이폰16 프로 맥스 모델의 경우 블랙, 화이트, 실버, 천연 티타늄, 로즈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는 기존 블루 티타늄 색상이 새롭게 로즈 색상으로 바뀌는 셈이다.
공개된 아이폰16 플러스 핑크 목업 사진을 보면 파스텔톤의 여리여리한 핑크 색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두가 좋아할 '딸기 우유' 색상이다.
러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아이폰15 핑크와 유사해 보인다.
아이폰16의 가장 큰 변화인 수직 후면 카메라 배열 또한 눈길을 끈다. 이는 비전 프로용 공간 오디오 녹화를 위한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폰15 때부터 핑크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카메라 때문에 안 샀었다. 아이폰16 핑크 나오자마자 살 듯", "조금만 더 '존버'하면 된다", "카메라 수직 배열이 훨씬 예쁜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