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핀 캡슐커피와 할인가로 고소한 커피도 마시고 나무 심어 지구 지키실 분 찾습니다"

흥국 F&B


6월 5일은 1972년 국제 연합 총회에서 제정한 '세계 환경의 날'이다. 이날은 많은 이들이 다양한 실천으로 지구를 위해 행동하고 있다.


국내 F&B 기업 흥국에프엔비의 B2C 캡슐커피 브랜드 '핀 캡슐커피'도 환경의 날을 맞아 나무심기 캠페인 기부 의사를 밝혔다.


5일부터 30일까지 흥국에프엔비는 '핀 캡슐커피 환경의 날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흥국 F&B


오늘의일상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핀 캡슐커피 10입 15% 할인, 핀 캡슐 리사이클러 20% 할인, 구매자 전원 커피박 화분 가드닝 키트 증정 등 소비자를 위한 혜택 뿐만 아니라 지구를 위한 약속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환경 재단의 '숨을 위한 숲' 나무심기 캠페인에 후원된다. 지구 친화적인 캡슐커피를 구입하는 것만으로 기후위기를 이겨내는 나무심기에 함께할 수 있는 것이다.


흥국 F&B


핀 캡슐커피는 2023년 7월, 분리하면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재질의 캡슐과 사탕수수 섬유로 만든 포장지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생각하는 캡슐커피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 런칭한 바 있다.


'신선해서 더 맛있게, 세상을 더 아름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핀 캡슐커피는 자원 순환을 향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흥국 F&B


먼저 '신선함'부터 살펴보자. 국내 원스탑 생산 시스템으로 최고 품질의 원두 선별부터 그라인딩, 캡슐링, 포장까지 직접 국내 제조 후 유통하는 핀 캡슐커피는 기존 캡슐커피와 차원이 다른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


친환경을 위한 노력도 빼놓을 수 없다. 핀 캡슐커피는 다 쓴 커피캡슐과 커피박을 원터치로 분리할 수 있는 '핀 캡슐 리사이클러'를 출시해 다 쓴 캡슐커피가 일반쓰레기가 아닌 올바르게 분리배출되어 재활용 쓰레기로 버려질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흥국 F&B
Instagram 'dltoaaal'


뿐만 아니라 핀 캡슐커피는 지난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분리배출 캠페인 '착하게 버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바르게 분리배출하는 모습을 인증한 SNS 이용자들에게 캡슐커피, 캡슐 리사이클러, 캡슐커피머신 등의 경품을 제공해 '깨끗하고 바른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기도 했다.


Instagram 'nacjswo'


이러한 핀 캡슐커피의 행보에 함께하고 싶다면 오늘의일상 공식몰에서 핀 캡슐커피 할인 프로모션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