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쏘내추럴, 무결점 피부 만들어주는 '올 데이 커버 픽싱 크림' 선봬

사진 제공 = 쏘내추럴


쏘내추럴에서 베이스부터 컨실러까지 제품 하나로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올 데이 커버 픽싱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쏘내추럴 '올 데이 커버 픽싱 크림'은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동시에 겸비한 베이스 제품으로 무겁고 두꺼운 메이크업이 아닌 가볍고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해 섬세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뿐만 아니라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하며, 피부에 얇고 촘촘하게 발려 잡티, 붉은기와 모공, 요철까지 꼼꼼하게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 픽서에 함유된 필름 포머를 적용해 다크닝과 무너짐 걱정 없는 화사함을 하루 종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약 62%의 수분 에센스와 복합 히알루산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수분을 충전시켜 오랜 시간 편안하고 완벽한 커버력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쏘내추럴 '올 데이 커버 픽싱 크림' 출시를 기념해 크림 구매 시, 섬세한 양면 컷팅으로 초보자도 결자국 없이 손쉽게 도자기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픽스 커버 브러시’도 함께 증정한다.


원스텝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스마트한 '올 데이 커버 픽싱 크림'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