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디어달리아, 첫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임 레이어 라인' 선봬

사진 제공 =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가 본래 피부의 빛과 결을 살리는 첫 베이스 '프라임 레이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어달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임 레이어'는 디어달리아의 상징인 겹겹이 피어난 달리아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되었다. 


스킨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바탕을 세팅해 주는 4가지 프라이머 라인은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정돈해 주는 수분 결 프렙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컬러 톤 프라이머 3종,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컬러 톤 프라이머 3종의 경우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 브랜드본부 관계자는 "이번 신규 베이스를 시작으로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강화시켜 최적의 피부바탕을 만들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완벽 베이스 메이크업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단독 매장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신제품 단품 구매 시 같이 활용하기 좋은 멀티 블렌더와 미니 베이스 KIT를 증정하며, 달리아 다이닝 이용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로 가꿔주는 디어달리아의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임 레이어 라인'은 공식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