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26번쨰' 자신의 생일을 맞아 구독자들에게 통 큰 선물을 한다.
바로 자신의 팔로워들에게 26대의 테슬라를 선물하기로 한 것이다.
5594만명의 팔로워들 중 행운의 주인공이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당첨자 중 한 명이 한국인이라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한국 시간) 미스터비스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당첨자를 공개했다.
그 중 23번째 당첨자로 김모(27) 씨가 선택을 받았다.
앞서 미스터비스트는 이벤트를 시작하며 "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 2명을 태그해 댓글을 달면 응모할 수 있다. 테슬라 당첨 시 DM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팔로우 중인지 확인해달라"라고 설명한 바 있다.
미스터비스트는 무작위로 당첨자를 선정해 1등상 25명에게는 3만 9천 달러(한화 약 5,337만 원) 상당의 테슬라 모델 3를, 대상 1명에게는 12만 달러(한화 약 1억 6,421만 원) 상당의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김모씨는 테슬라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만약 법적 또는 유통 문제로 테슬라를 수령할 수 없는 경우는 상응하는 상금으로 받을 수도 있다.
단 미스터비스트가 당첨자 공지한 지 72시간 이내에 응답해야 하며 사전 공지된 필수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한다.
김모씨의 당첨 소식에 누리꾼들은 부러움을 표하며 "내년 생일을 노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