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테슬라 뿌리고 다니는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에게 선택 받은 곽튜브

(좌) 미스터비스트 / Instagram 'mrbeast', (우) 곽튜브 / Instagram 'jbkwak'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26번째 생일을 맞아 테슬라 26대를 쏘는 이벤트를 벌여 화제가 된 가운데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미스터비스트의 선택을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곽튜브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스타그램 알림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미스터비스트가 곽튜브를 팔로우하기 시작했다는 내용이었다.


Instagram 'jbkwak'


실제로 미스터비스트의 팔로잉 목록에서 곽튜브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 수 있었다.


곽튜브 역시 미스터비스트가 갑자기 자신을 팔로우하자 당황했는지 '??????'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소식은 온라인에 확산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미스터비스트, 곽튜브 조합이라니", "미스터비스트 요새 한국에 관심 많네", "대박이다", "콜라보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 한국 오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 'mrbeast'


일부 누리꾼들은 미스터비스트가 최근 생일을 맞아 진행한 테슬라 이벤트에 곽튜브가 당첨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미스터비스트가 지난달 21일 피식대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피식쇼에 꼭 불러달라"라고 말하며 출연을 예고하는 듯했기에 누리꾼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Instagram 'mrbeast'


한편 미스터비스트는 고등학교 야구선수로 활약하다 선수 생활을 이어갈 수 없게 되자 유튜브를 시작해 무려 2억 5천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게임 영상을 주로 올리던 그는 현재 챌린지, 코믹 영상, 리액션 영상, 실험 영상 등 퀄리티 높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시각장애인에게 시력 선물하기', '아프리카 가서 우물 파기', '라이더에게 1,300만 원 팁 주기', '청각장애인에게 청력 되찾아주기' 등 선행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전 세계 유튜버 1위 자리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