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글래드 호텔, 2년 연속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선정


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래드 호텔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조사 항목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글래드 호텔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을 내세우며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고객 경험 확대'의 중요성을 경영 화두로 꼽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호텔 내 공간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임직원 및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지역상생을 위한 MOU 체결 등 다양한 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기념하여, '글래드 위드 유' 객실 패키지와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위드 유2 패키지'를 지난 해에 이은 수상 기념 상품으로 2024년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포레스트 종이 방향제 2개&글래드 스테이셔너리 세트 1개, G브라더스 스티커팩 1개, 친환경 광목 파우치 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수상 기념 이벤트'를 2024년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한 후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