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줄리엔강♥제이제이, 오늘(10일) 결혼...세기의 몸짱 부부 탄생

Instagram 'jjeuneu'


모델 겸 방송인 줄리엔강과 유튜버 제이제이 커플이 오늘(10일) 결혼식을 올리며 '세기의 몸짱 부부'가 탄생하게 됐다.


10일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의 주례는 없으며, 사회는 윤형빈이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통해 첫 만남부터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Instagram 'jjeuneu'


Instagram 'julienkang'


줄리엔강은 "유튜브 콜라보 콘텐츠를 찍으면서 (제이제이를) 처음 만났다"며 "그 이후로 3년 동안 친구처럼 지냈는데 콘텐츠를 많이 찍으면서 보니까 성격이 잘 맞아 사귀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지 5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줄리엔강과 제이제이.


이와 관련해 줄리엔강은 "제가 젊은 나이도 아니고 연애 경험이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나와 맞는지 잘 안다"며 "지은이를 만나보니까 내 인생에 이렇게 잘 맞는 사람이 처음이다. 그래서 확실하게 알았다. 평생 지은이랑 있고 싶다. 소울메이트처럼"이라고 말했다.



Instagram 'julienkang'


줄리엔강과 제이제이 커플은 결혼 준비 과정을 모두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줄리엔강은 2007년 데뷔했으며 MBC '지붕 뚫고 하이킥', '우리 결혼했어요', '진짜 사나이' 등에 출연했다.


제이제이는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유튜버로 구독자 115만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