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롯데GRS, 결식 아동 지원 위해 동작구청에 2천만원 전달

사진 제공 = 롯데GRS


롯데GRS가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결식 아동들의 생활 환경 지원을 위한 기금 2천만원을 지난 3일 동작구청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한 전달식에는 서규영 롯데GRS 홍보팀장과 김형엽 동작구청 복지국장이 함께해 기금 전달 및 결식 아동의 환경 개선 확대의 주제로 논의하는 시간을 보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희망ON 캠페인은 취약·소외계층의 생활 지원을 위한 공헌 활동으로 자사 앱 '롯데잇츠'의 주문 건에 매칭해 기금을 모금하고 지자체와 함께 전달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롯데GRS는 희망ON 기금을 통해 결식 아동의 생활 환경 개선, 장애아동의 재활 치료 센터 건립 기금 지원, 미혼 한부모 자립 지원, 사랑의 김장 담그기 등 다양한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희망ON 기금 조성의 매개체인 롯데잇츠 앱은 지난 23년 하반기 기준 누적 주문량은 전년 대비 50% 이상 상승세를 보이며 롯데GRS는 고객 편의와 혜택 확대를 통해 앱 활성화에 지속 노력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고객들의 따뜻한 소중한 주문으로 취약·소외계층을 위한 희망ON 기금을 모금 및 많은 도움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24년에는 기부금 전달 외에도 희망ON 기금 활용한 제품 기부 등 다양한 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