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SNL5' 출연해 생방송 중 '진짜 담배' 피우는 기안84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


기안84가 'SNL 코리아' 시즌 5에 출연해 대형 사고를 쳤다.


지난 27일 공개된 쿠팡플레인 'SNL코리아 시즌5' 9회 호스트는 기안84였다.


이날 기안84는 '패션왕', '사랑해 스튜디오', '태어난 김에 재벌 사위가 될 수 없다면 나 혼자 막 살아보겠습니다만' 등 다양한 코너에서 콩트 연기를 선보였다.


연예대상을 받은 대세 예능인답게 기안84는 큰 웃음을 안겼다.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


그런데 '사랑해 스튜디오' 코너 중 그는 방송사고를 내버렸다.


베레모를 쓰고 수염을 그린 기안84는 41세 만화가 김희민으로 등장했다.


"안녕하세요"라며 인사를 한 그는 약속된 위치보다 한참 앞에 자리를 잡아 MC 권혁수와 이수지를 당황케 했다.


이후 기안84는 "보물섬이라는 잡지에서 '패션왕'이라는 작품을 연재하고 있는데 제가 나이가 많아가지고 이번에는 꼭 가야 하는데. 어머니도 걱정이 많으세요"라고 말하더니 갑자기 담배를 꺼냈다.


이에 권혁수는 "마술을 준비한 것 같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


그런데 이때 기안84는 담배에 불을 붙였다. 이에 권혁수를 비롯한 출연진은 놀라 뛰쳐나와 상황을 수습했다.


"진짜 불을 붙였다", "담배 냄새"라는 말이 쏟아지자 기안84는 "90년대잖아"라고 말했다.


이수지는 "긴장을 많이 한 것 같다"라고, 권혁수는 "본인 긴장을 풀기 위해 우리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라고 우스갯소리를 했다.


이후에도 기안84는 담배를 무는 설정으로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의 반응은 극명히 갈렸다.


일부는 "이런 게 생방의 묘미다", "90년대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지만, 또 다른 누리꾼들은 "실내 흡연을 그대로 방송에 내보낸 것은 잘못된 것"이라는 반응도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