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메가MGC커피, '마루는 강쥐' 콜라보로 덕심 자극하는 홀케이크와 굿즈 5종 선봬


사진 제공 = 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오늘 24일,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즐거운 만남을 시작, 귀여움과 재미를 담은 굿즈 5종과 홀케이크 1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콜라보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터넷 상에서 '마루는 강쥐' 팬들은 물론 귀여움을 좋아하는 소비자들까지 일찌감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언니 마루 고구마 케이크됐다 짱이지' 홀케이크는 언니와 함께 피크닉을 나온 마루가 누워있는 모습을 형상화해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부드러운 대왕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마루의 얼굴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라떼 크림에 촉촉한 화이트 시트, 진짜 고구마가 콕콕 박혀 있어 맛도 잡아냈다.


'마루는 강쥐' 홀케이크는 메가MGC커피 APP에서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픽업일 기준 2일 전, 메가MGC커피 앱 초기화면의 '홀케이크 예약' 메뉴를 클릭하면, 원하는 매장에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케이크 예약이 가능하다.


출시 전 메가MGC커피 SNS 등에 '마루는 강쥐' 굿즈를 공개한 바, 온라인 상에서 이미 큰 화제를 모으며 '오픈런'을 노리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반짝반짝 마루의 정체는 피규어픽, 피크닉 간 마루 피규어&코스터, 언니 껌딱지 마루가득 텀블러세트, 어떤 마루가 나올까 자석 세트, 지구지킴이 마루 키링 빨대 세트 등 개구쟁이 마루의 표정을 그대로 활용, 웹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들을 출시했다.


피규어픽은 LED 불빛을 활용해 케이크 위에 올려 생일 초 대신 활용할 수 있고, 코스터는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홈카페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텀블러세트는 대용량 커피 브랜드인 메가MGC커피 특성에 맞게 무려 700ml 대용량을 자랑한다. 자석 세트는 귀여운 마루 자석 11종을 5개입씩, 총 3개의 세트로 구성되어 뽑는 재미 요소를 더했고, 키링 빨대 세트는 물 빠짐 구멍과 3단으로 늘어나는 세척 솔이 함께 구성돼 있는 등 굿즈 5종 모두 기능성까지 잡은 게 특징이다.


굿즈 5종은 세트로도 판매된다. 세트 구매 시 2천원 할인이라는 파격 구성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메가MGC커피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