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대상그룹 청정원·미트프로젝트,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캠프' 참여

사진 제공 = 대상


대상그룹이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제17회 봄 고아웃캠프'에 참여해 제품 샘플링, 시식회 등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는 '고아웃캠프'는 캠핑 문화가 태동했던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제17회 봄 고아웃캠프'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고성군 세계잼버리 수련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대상그룹은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 청정원은 캠핑에 요긴한 제품들을 엄선한 '청정원 리미티드 패키지' 1000개를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증정한다. 


바비큐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소스류, 국물요리 간편식, 다양한 안주 및 간식류까지 캠핑에 잘 어울리는 제품 20종으로 구성했다.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냉장 스테이크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 회원 가입하면 눈꽃 같은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살치살 스테이크'100g을 그 자리에서 조리해 준다. 또 토마호크 500g, 티본스테이크 500g을 100개 한정수량으로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권 상품권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 외에도 대상㈜ 청정원은 4월 27일부터 이틀간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2024 캠핑요리축제'에도 참여해, '청정원 리미티드 패키지'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식도락 캠핑' 문화 확산을 바라는 대상그룹의 진심을 담아 이번 '고아웃캠프'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캠핑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