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메종 글래드 제주, 힐링 스위밍 즐기는 야외 수영장 오픈과 함께 얼리버드 상품 선봬

사진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가 이국적인 분위기 속 힐링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을 오는 오는 4월 26일에 프리 오픈한다고 밝혔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물놀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카바나, 선베드, 자쿠지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오픈과 함께 '얼리 서머 패키지'를 2024년 4월 19일부터 오는 5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성인 입장권 2매,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풀사이드 스낵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으로 13만원부터다. 투숙 기간은 2024년 5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시원한 물놀이 호캉스를 미리 계획하고 있는 호캉스족을 위한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야외 수영장 이용권이 포함된 얼리버드 특가 상품으로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