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데스커 X 마초의사춘기, 식물과 함께하는 오피스 환경 조성에 힘쓴다

사진 제공 = 데스커


'데스커'가 플랜테리어 전문 기업 '마초의사춘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가능한 업무 공간 조성을 위해 협업한다고 밝혔다.


마초의사춘기는 팝업 및 오피스, 상업공간 등에 식물을 활용한 플랜테리어 연출 뿐만 아니라 반려식물 판매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홈가드닝 및 플랜테리어 수요 증가와 반려식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데스커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에 마초의사춘기 오피스 플랜테리어 쇼룸 공간을 조성한다.


데스커 가구와 마초의사춘기가 연출한 오피스 플랜테리어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존의 서비스와 차별화되는 '식집사' 고객들에게 식물 보관 및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든어스 워커앤플랜트 호텔'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데스커 양양 워케이션 센터' 등 공간 협업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협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양사의 브랜드 제고를 위한 광고 및 마케팅 업무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다. 


데스커 공식몰 기업 회원이라면 누구가 이용할 수 있는 베네핏플러스 크루로서 마초의 사춘기와 데스커가 플랜테리어에 관심있는 비즈데스커스 고객과의 접점을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마초의사춘기와의 장기적인 협업 관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식물과 함께 하는 지속가능한 오피스 환경 조성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데스커와 마초의사춘기가 함께 협력해 만들어갈 새로운 공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