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라엘, 주문량 40만 건 돌파한 '네고왕' 프로모션 마무리

사진 제공 = 라엘


라엘이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과 협업해 진행한 프로모션이 성황리 마무리됐다.


라엘은 지난 2017년 론칭 이후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지키고자 페미닌 케어 제품부터 여성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스타트업인 라엘이 고객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하고 있는 데 대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라엘은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성분으로 만든 라엘 제품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웰니스왕'으로 네고왕에 출연해 최대 68%의 할인율을 약속했다.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목화솜을 사용한 '유기농 순면 커버 올그린 생리대' 등 생리대를 비롯해 라엘 밸런스의 여성 건강기능식품 3종과 탐폰, 청결 티슈, 팬티라이너 등 라엘 베스트셀러 6종을 할인가에 선보였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소비자도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네고왕 프로모션이 진행된 8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 수는 14만 명을 넘겼으며, 주문량은 40만 건을 돌파했다. 행사 상품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제품은 '유기농 순면 커버 올그린 생리대'으로, 12만 건이 넘는 주문이 접수됐다. 생리대뿐 아니라 여성 유산균인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등 여성 건강기능식품 3종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여성의 날이 있는 3월을 맞아 그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행한 네고왕 프로모션으로 라엘을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고객의 사랑과 함께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보내주신 애정에 화답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