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누오보가 봄 시즌을 맞아 뉴 클래식 감성의 여성화 신규 컬렉션 '스프링 유니버스'를 론칭했다.
올봄 차분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뉴 클래식’이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에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 누오보는 기본 구두 스타일에 소재, 장식 등 디테일로 변주를 준 여성화 컬렉션 '스프링 유니버스'를 내놨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무드가 특징으로 출시와 함께 공개한 화보에서도 봄꽃 일러스트로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은 메리제인, 하이힐, 로퍼 등 봄 패션을 완성해 주는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레타 1'은 발레코어 슈즈 스타일의 메리제인 슈즈다.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라인에 리본 장식과 스트랩을 추가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은은한 광택의 새틴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했다.
'카마르 3'은 캐주얼한 메리제인 슈즈로 청키한 굽의 플랫폼이 특징이다. 캔버스 소재와 묵직한 몰드 굽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베가 5.5'는 발목과 발등에 적용한 이중 스트랩 디테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다니카 6.5'는 뾰족한 앞코가 매력적인 스틸레토 힐로 비즈니스 패션은 물론 캐주얼룩까지 활용도가 높다. 메쉬 안감과 뛰어난 쿠셔닝이 돋보이는 인솔을 적용해 쾌적하면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아슬라 3'은 차분한 스타일의 로퍼에 골드 컬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프레피룩에 특히 잘 어울린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전과 달리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미니멀리즘의 뉴 클래식 감성이 대세로 떠올라 이를 반영한 신규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봄에 다양하게 피는 꽃들처럼 다채로운 구성의 누오보 신상 슈즈로 트렌디한 올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