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류준열♥한소희, 열애 인정 직후 하와이 데이트 현장..."죄인처럼 주변 살폈다"

(좌) 한소희, Instagra 'xeesoxee' / (우) 류준열, Instagram 'ryusdb'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직후 하와이에서 함께 한 모습이 공개됐다.


18일 디스패치 유튜브 채널에는 류준열과 한소희가 열애를 인정한 다음 날, 하와이에서 보낸 일상 모습이 올라왔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 속 류준열과 한소희는 연애 초반 일반적인 연인들처럼 다정한 모습이 아니었다.


류준열 / Instagram 'ryusdb'


한소희는 휴대전화만 바라보고 류준열 역시 굳은 표정이다. 한 테이블에서 함께 밥을 먹기는 했지만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은 포착되지 않았다고 한다.


또한 길을 걸어갈 때도 고개를 푹 숙인 채 거리를 두고 걸었으며 동행한 한소희의 지인은 위로하는 듯 등을 토닥이기도 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디스패치는 이들이 '죄인'처럼 주변 반응을 살폈다고 표현했다.


Instagram 'xeesoxee'


보도에 따르면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해 11월 결별이 공식화됐지만 앞선 6월부터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의 최측근은 "원래 두 사람은 연애사를 공유하지 않았다"면서도 "말하지 않아도 느껴졌다. 수시로 연락하던 그들인데 폰을 보는 시간이 점자 줄어들었다. 류준열이 혜리 생일파티에 오지 않아서 다들 이상기류를 감지했다"고 매체에 설명했다.


이후 11월 15일 한소희가 류준열 개인 사진전에 갔다가 인사를 나눴고 꾸준한 만남을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좌) 한소희가 올린 스토리, Instagram 'xeesoxee' /  (우) 혜리가 올린 스토리, Instagram 'hyeri_0609'


앞서 류준열과 7년 열애를 끝으로 결별한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밌네"라는 글을 올렸다. 


같은 날 결별 이후에도 팔로우하고 있던 류준열을 언팔로우 하기도 했다.


이에 '환승 연애' 논란이 불거지자 한소희는 자신의 계정에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며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혜리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써 파장을 키웠다.


논란이 커지자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찌질하고 구차했다"며 혜리에게 사과할 예정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