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7년 사귄 류준열 열애설 터진 직후 혜리가 올린 '의미심장' 인스타 스토리

tvN '응답하라 1988'


배우 류준열이 한소희와 '하와이 동반여행' 열애설에 휩싸였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연인이 된 배우 혜리와 2017년부터 공개열애하다 지난해 11월 결별한지 약 4개월 만의 열애설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텀이 좀 빠르네"라고 반응하는 가운데 혜리가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재했다.


15일 혜리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글을 남겼다.


tvN '10 Awards' 


전 연인의 열애설 직후 올라온 글인지라 누리꾼들은 "의미심장한 메시지 같다"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혜리와 류준열은 2017년부터 연애했고, 사랑을 키워나갔다. 하지만 지난해 11월 급작스럽게 이별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는 비공개됐다.


두 사람은 그 어떤 자리에서도 서로의 이별에 대해 언급한 바 없다.


Instagram 'hyeri_0609'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는 이날 하와이 동반 여행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열애설이 제기됐다.


한 누리꾼이 올린 게시물에 두 사람이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내용이 담겼고, 이것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서 확산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것이다.


해당 누리꾼은 하와이 여행 중 "한국의 인기배우들이 호텔 수영장 옆자리에서 놀고 있다"며 '응답하라 1988' '알고있지만,' 등 드라마 제목을 태그했다.


한소희 / JTBC '부부의세계'


'응답하라 1988'와 '알고있지만,'은 각각 류준열과 한소희의 출연작이다. 이에 두 사람이 함께 여행 중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커졌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류준열 씨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무는 것은 맞다.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는 입장을 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한소희 씨가 친한 여자 친구들과 하와이 여행을 한 것은 맞다. 그 외에는 사생활 이어서 확인하기 어렵다"라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