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오달수,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배우 오달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 


12일 연예 매체 스타뉴스는 오달수가 '오징어 게임' 시즌2 촬영한다고 보도했다.


앞서 2018년 2월, 오달수는 동료 여배우를 성추행했다는 '미투'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오달수는 소속사를 통해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오달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하지만 피해를 주장한 A씨와 또다른 연극 배우 B씨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성추행을 주장하자 오달수는 장문의 사과문을 발표한 뒤 활동 중단에 들어갔다.


이후 거제도에서 농사를 지으며 칩거에 들어갔다.


2019년 8월, 해당 사건은 공소시효가 만료되고 정식 수사가 이뤄지지 않고 내사 종결됐다. '혐의없음' 판결을 받은 오달수는 다시 활동을 재개했다.


2020 '이웃사촌' 언론시사회 / 뉴스1


독립영화 '요시찰'을 시작으로 2020년 11월 영화 '이웃사촌'에 출연했다. 그뒤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2022),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2022), 영화 '웅남이'(2023), 영화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2023)에 출연했다.


현재는 영화 '베테랑2'와 '오후 네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촬영도 한다.


당초 촬영 전 그의 출연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는데, 모든 게 극비리에 진행된 뒤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올해 공개된다. 티저 영상과 스틸컷은 일부 공개됐다.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양동근, 박성훈, 강애심, 이다윗, 최승현, 노재원, 조유리, 원지안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빨간머리의 이정재는 전화 한통을 받게 되고, 상대방은 "네가 한 선택을 후회하게 될거야"라고 말한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그러자 이정재는 "널 찾아낼거야, 무슨 수를 써서라도"라고 이야기하며 복수를 암시해 기대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