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김태호PD, '무도 멤버' 박명수와 다시 만난다...새 예능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라인업

MBC


김태호 PD가 선보이는 새 예능 프로젝트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 대세 방송인들이 대거 캐스팅 돼 눈길을 끌었다.


11일 JTBC 관계자에 따르면 김태호 PD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하 가브리엘)'을 준비 중이다.


해당 방송에는 배우 박보검, 지창욱, 염혜란과 방송인 홍진경, 코미디언 박명수가 출연할 예정이다.


블랙핑크 제니 또한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인사이트


평소 예능에서 만나기 힘든 박보검과 지창욱 등 대세 배우들의 등장에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김태호 PD가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이후 6년 만에 박명수와 재회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예능 베테랑 위주의 라인업을 꾸려왔던 김태호 PD가 예능계의 새로운 얼굴을 대거 선택한 것은 '가브리엘'이 처음이다. 


김태호 PD만의 세밀한 예능적 연출과 독특한 시나리오가 출연진들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인사이트


'가브리엘'은 출연진들이 해외 각지에서 비연예인의 삶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무한도전'의 '타인의 삶' 특집의 연장선으로, 김태호 PD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한도전' 세계관의 연장선 상에 있는 프로그램이다.


김태호 PD의 '가브리엘'은 오는 6월 첫 방송을 목표로 3월 중순께 첫 촬영에 들어간다. 프로그램에 대한 고지는 오는 5월께 발표될 예정이다.


Instagram 'gpark_radio'


앞서 지난 1월 30일 2024 JTBC 예능 기자간담회 당시 임정아 JTBC 예능 제작본부장은 "김태호 PD가 신작 기획서를 JTBC 쪽에 가져왔다"며 "굉장히 새로운 형태의 리얼리티다. 김태호 PD다운 프로그램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김태호PD는 지난 2022년 MBC를 퇴사했다. 


이후 제작사 테오(TEO)를 설립해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티빙 '서울체크인', tvN '댄스가수 유랑단',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등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