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아이더, 오르머와 함께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시즌2' 이어간다

사진 제공 = 아이더


아이더가 오르머와 함께하는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하며 함께 트레킹을 즐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는 건강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는 아이더와 제주 오름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오르머가 함께하는 정기 프로젝트다. 지난해 가을편과 겨울편으로 진행되었던 시즌1에 대한 높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올봄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 2에서는 테마가 있는 회차별 오름 투어에 특별 게스트가 함께하며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총 4회차로 진행하며, 희망하는 테마의 코스가 있는 회차를 선택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1회차부터 각각 오는 3월 30일, 4월 12일, 4월 27일, 5월 17일에 진행된다.


1회차는 '재밌는 제주 말 알아보기'를 주제로 이승이 오름 코스에서 진행된다. 벚꽃길과 숲길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오름이다. 1회차 특별 게스트로 제주를 대표하는 유튜버 '뭐랭하맨'과 함께 제주 말에 대한 흥미로운 퀴즈와 토크 타임을 진행한다.


보기만해도 낭만적인 제주의 모습을 그림으로 남길 수 있는 2회차 '오름에서 드로잉' 투어는 직장인의 일상툰을 이야기하는 작가 '지토툰'과 함께한다. 제주 5대 명산으로 불리는 그림 같은 영주산의 풍경과 함께 나만의 오름 툰을 그리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3회차에서는 환경을 생각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 전개된다. '오름 타고 바다 플로깅'을 테마로 당산봉에서 고산리 해안가 일대를 트레킹하며 쓰레기를 줍는 해양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다. 해양활동가 '디프다 제주 수빈'과 함께 바다 플로깅을 하며 쓰레기도 줍고 환경보호에 대해 생각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려진다.


제법 포근한 오는 5월에 진행되는 4회차에서는 붉은오름 트레킹도 즐기고 피톤치드 가득한 곳에서 힐링 요가도 경험할 수 있는 '자연 오름 속 요가' 투어가 펼쳐진다. 자연을 사랑하는 요가 강사 '혜정'과 함께 심신 안정을 위한 요가를 체험할 수 있다. 


자연을 만끽하며 걷는 트레킹 외에도 테마별로 마련된 레크레이션, 개인 스냅 사진 촬영, 하산 플로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아이더X오르머 맨투맨과 에코 텀블러, 아이더 플로깅백, 로고 타월, 오름 키링 및 엽서, 오름 미니 지도 등 풍성한 웰컴 오름 기프트가 제공된다.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시즌2'의 참가 신청은 3월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아이더와 오르머 인스타그램 채널 내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회차별 12명씩 총 48명이다. 투어 프로그램에 대한 소정의 참가비가 발생하며 항공, 숙박 등의 경비는 미포함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각 계절이 선사하는 정취와 제주 오름의 멋스러움을 트레킹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셨다"며 "이번 시즌2는 특별 게스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하였으니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와 함께 봄의 제주 오름의 매력을 색다르게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