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의 버커루가 24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버커루는 2024년 SS 시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박제니를 발탁, 대표 스타일 아이콘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 및 MZ세대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빈티지한 무드의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한층 새로워진 버커루의 DNA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MZ세대뿐만 아니라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취향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 소통하며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한다.
버커루의 24 SS 컬렉션은 레트로 열풍과 함께 다시 돌아온 1990년대 미니멀리즘의 유행에 발맞춰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버커루의 고유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셔츠와 팬츠 등 데님 제품군을 비롯해 아메카지 무드의 빈티지 아이템, 유틸리티적 요소가 가미된 고프코어 스타일의 에센셜 라인,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바이커 자켓, 락시크 디테일의 티셔츠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리프레시의 일환으로, 잘파세대에게 사랑받는 박제니를 2024년 S/S 시즌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며, "박제니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 공개 및 신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버커루의 24 SS시즌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28일 동시 공개된다. 또한 새 시즌 오픈을 기념하여 버커루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는 신상품 오픈 기획전을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부 상품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커루 24 SS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그리고 전국 버커루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