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3월 이달의 맛으로 '탕탕! 스트로베리' 출시하는 배스킨라빈스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는 강력한 초능력과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가 등장하는 '파워퍼프걸'의 매력을 살려, 핑크빛 비주얼에 톡톡 튀는 식감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봄 딸기 플레이버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파워퍼프걸! 베리 슈퍼 파워'를 공개했다. 케이크 상단에 돔 형태의 대왕 딸기 초콜릿과 체리 아이스크림으로 시선을 모았고, 케이크 정면에는 파워퍼프걸의 주인공 '블로썸', '버블', '버터컵'이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장식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파워퍼프걸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배경을 구현한 3D 아이스 디저트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를 이달의 디저트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봄 시즌 한정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파워퍼프걸 컵홀더를 3월 한 달 동안 무료 제공한다.


한편,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3일까지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우선 매장 방문 시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가 20%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