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풍자 "성형 수술할 때 '코끼리 마취제' 썼어요...그런데 결과가 스윙스 닮은꼴이에요"

SBS '덩치 서바이벌-먹짜빠'


유튜브 크리에이터 풍자가 성형수술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짜빠'(이하 '먹찌빠')에는 '먹찌바' 멤버들의 건강검진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나선욱의 건강검진 결과를 들은 신동은 "병원에서 무게 별로 마취제를 넣지 않나. 그럼 장훈이 형도 키가 크니까 마취제를 더 넣냐"며 흥미로운 질문을 던졌다. 


SBS '덩치 서바이벌-먹짜빠'


서장훈은 "여러분이나 저나 아무래도 그렇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이에 풍자는 "성형할 때 선생님이 웃으면서 '코끼리 마취제 썼어요. 이 정도면 코끼리 쓰러져요'라고 하더라. 나는 장난인 줄 알고 '정말요?'라고 물었는데, 진짜라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건강검진 후) 난 무조건 죽을 먹는다. 유명 죽 브랜드에서 혼자 8통을 먹었다. 죽을 정말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SBS '덩치 서바이벌-먹짜빠'


전 농구선수 서장훈이 "이런 말을 하면 좀 그렇지만, 거의 여물 수준 아니냐. 어떻게 여덟 통을 먹냐"며 입을 다물지 못하자 풍자는 "내가 죽을 즐기려고 먹는 게 아니다. 아프니까 여덟 통이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에 신동은 "살려고 여덟 통 먹다가 죽는다"고 말했고, 신기루는 "죽 얘기하니까 갑자기 아프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풍자는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성형 수술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SBS '덩치 서바이벌-먹짜빠'


당시 방송에서 풍자는 본인이 최준석 닮은꼴로 언급되는 게 억울하다며 "기분 나쁜 게 나는 많은 수술을 했다. 결론이 최준석 닮은꼴이면 여태까지 난 뭘 한 거냐"고 했다. 


이어 "닮은꼴은 결국 최준석, 이경제 한의사, 스윙스, 정준하 오빠 맨날 이렇다"며 닮은꼴들을 나열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기루가 "해서 다행이다. 안 했으면 뭘 닮아겠냐"고 위로했으나 풍자는 "그래도 최준석이겠지"라며 울컥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