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견주라면 상상하기도 싫은 순간이 있다. 바로 무지개 다리를 건너는 순간이다.
강아지의 평균 수명은 10~13살로, 사람보다 5배 빠르게 시간이 흐르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견주가 반려견의 짧은 견생을 보다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보호자의 바람을 이뤄주는 강아지 전용 건강 부스터가 출시됐다.
최근 와디즈 펀딩에 이탈리아 프리미엄 건강 부스터 '이터널 파워 파우더'가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퍼블릭뉴트리언츠의 신제품 이터널 파워 파우더는 이탈리아에서 25년 이상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특허받은 필수아미노산 및 BCAA와 더불어 '미토콘드리아 카복실산'이라는 에너지 부스팅 성분까지 함유되어 피부·면역·근육을 1포로 관리할 수 있다.
이터널 파워 파우더에 함유된 핵심성분은 '미토콘드리아 기능 이상 관련 질병의 치료에 사용하기 위한 아미노산을 포함하는 조성물'로써 특허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사료 위에 뿌리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급여 방법으로 보호자들은 스트레스 없이 우리집 강아지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특히 아미노산 특유의 고소한 고기향으로 어떤 강아지든 좋아하는 기호성 97%를 기록했다.
와디즈에서 수백명이 기다리고 있는 '이터널 파워 파우더'는 오는 2월 28일부터 펀딩을 시작한다.
지금 와디즈에서 오픈 알림 신청 시, 120명 규모의 추첨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펀딩에선 24% 할인 패키지를 선착순 30명에게만 판매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