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가 24SS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은 신학기·봄 피크닉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네파 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네키 럭키! 슈퍼 럭키!'를 컨셉으로 아이들에게 새학기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럭키 그래픽 메시지를 담은 대형 주사위, 사다리 등을 활용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아이들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시즌 제품은 트렌디한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자켓, 베스트, 맨투맨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간절기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네키 보머 자켓'과 네크 카라로 단정한 무드를 연출한 맨투맨과 속바지 일체형으로 활동성을 높인 플레어 스커트로 구성된 '럭키 스커트 셋업'이다.
네파는 이와 함께, 봄 시즌을 겨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버터샵'의 피크닉 라인인 '피크피크'와 '스프링 피크닉'을 테마로 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공개했다. 화보에서 봄의 산뜻함을 담은 라이트 그린 컬러를 배경으로 꽃다발 풍선과 달달한 간식들을 소품으로 사용해 보기만 해도 봄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감성을 연출했다.
버터샵의 아기자기한 무드를 담은 깅엄 체크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의류와 가벼운 나들이에 적합한 피크닉 백 등으로 통통 튀는 키즈룩을 제안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새 학기와 봄 소풍 시즌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네파만의 자유롭고 활기찬 무드를 담아낸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버터샵의 유니크한 개성까지 더해진 이번 24SS 시즌 컬렉션으로 다양한 룩 연출을 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