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아디다스, 30년간의 골역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축구화 '프레데터 24' 출시

사진 제공 =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1994년 첫 선을 보인 프레데터 축구화의 30주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레데터 24'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프레데터 24'는 골을 위한 기술력을 극대화한 축구화로 1994년부터 30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프레데터 24'의 스트라이크존에는 '스트라이크스킨'이 적용되어 발등에 공이 닿는 순간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해 정교하고 날카로운 슈팅을 가능하게 한다.


여기에 전보다 향상된 터치감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터치 2.0'과 슛 동작에 안정감을 더해주는 '컨트롤 프레임 2.0'은 서로 시너지를 내며 격렬한 경기 중에도 부드러운 볼 컨트롤과 정확한 슈팅 임팩트가 가능하게끔 도와준다. 


경기의 속도가 빨라진 현대축구의 환경에 맞춰 보다 빠른 템포의 슈팅을 돕기 위해 엘리트 레벨의 레이스리스 버전 제품의 경량성을 높인 것도 눈에 띈다.


이번 '프레데터 24'는 끈이 없는 레이스리스 버전과 끈이 있는 버전 외에도 설포가 발등전체를 덮는 폴드오버 형태의 디자인도 함께 선보인다. 


지네딘 지단의 경이로운 발리 슛부터 데이비드 베컴의 자로 잰 듯한 프리킥을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디자인은 축구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힐컵 안쪽에는 프레데터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숫자까지 새겨 그 특별함을 한층 더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프레데터 출시 3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월 27일부터 2월 4일까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는 '프레데터 30주년 전시'가 진행된다. 전시 기간 동안 매장에서 축구화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레이저 마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프레데터 24 제품과 함께 축구 테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 프레데터의 역사를 함께 한 데이비드 베컴의 일대기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베컴 팬의 방을 상상하여 구현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더하여 아디다스 공식 앱을 통해 1월 16일~21일 프레데터 24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레데터 레전드를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팬미팅 래플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레데터 24'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강남브랜드센터, 홍대브랜드센터 및 아디다스 주요 퍼포먼스 매장, 축구전문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