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네이처리퍼블릭, 진한 보습감에 자연의 향 담은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리뉴얼

사진 제공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핸드 케어를 위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스테디셀러로 겨울철 건조한 핸드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 지역의 시어나무 열매에서 얻은 시어버터를 사용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채워 외부 환경으로부터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여기에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더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 전 라인업 모두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향을 가졌고, 제형에 따라 크림타입과 젤타입으로 나뉜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미는 버터리한 크림타입으로는 '피치 리퀴어', '애플망고 젤리', '피 트리', '그린티 포레스트', '퓨어 릴리', '블루밍 로즈', '선셋 버네나' 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됐고, 산뜻한 마무리감의 젤 타입으로는 '가드니아 민티' 한 가지로 구성됐다.


크림타입 핸드크림의 경우 시어버터 15%의 버터리한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를 사용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줘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젤 타입 핸드크림의 경우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도, 보습감을 확실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총 8종으로 구성되어 매일 매일 기분과 취향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데일리 핸드 크림으로, 베스트 제품인 피치 리퀴어와 선셋 버베나 2종은 대용량 사이즈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