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광주 홈경기서 열리는 AI페퍼스 팬 소통의 장 '2024 푸마 브랜드데이'

사진 제공 = 푸마


푸마가 프로배구 여자부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과 파트너십 2년차를 맞아 푸마 브랜드데이를 열고 배구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이번 푸마 브랜드데이는 오는 7일 AI페퍼스 배구단이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치르는 흥국생명과의 도드람 2023~2024 V리그 여자부 4라운드 홈경기에서 개최된다.


푸마는 브랜드데이를 맞아 AI페퍼스 팬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 앞서 지난 12월 22일부터 1월 2일까지 페퍼스타디움에서 푸마와 함께한 추억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스페셜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AI페퍼스의 연고지 광주 시민들을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3일부터 푸마 지정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브랜드데이 한정판 AI 페퍼스 선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포토카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경기 당일 페퍼스타디움에서도 다채로운 행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가 열리는 오는 7일 하루 동안 페퍼스타디움은 푸마 브랜드데이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장 실내에는 팬들을 위한 스페셜 360˚ 포토존을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 경기 중에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되며, 푸마존 좌석 구매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는 2시즌째 AI 페퍼스를 후원하면서 배구 팬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구단과 함께 준비한 이번 푸마 브랜드데이를 통해 AI 페퍼스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배구 팬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즐길 수 있는 프로배구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