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이나은과 열애설' 이강인이 과거 이상형 묻는 질문에 언급한 '3가지' 조건

파리생제르맹 이강인이 싱가포르전 대승 이후 경기도 구리에 위치한 이나은 자택에서 만남을 가졌다 / 더팩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과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의 열애설이 화제다.


2일 더팩트가 이강인이 2살 연상 이나은과 데이트 즐기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단독 보도한 가운데 이강인이 과거 밝힌 이상형의 조건이 재조명됐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kt wiz - 위즈TV'에 출연한 이강인은 이상형의 세 가지 조건을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강인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착하고, 예쁘고, 나랑 잘 맞는 여자"라는 세 가지 내용을 언급했다.


YouTube 'kt wiz - 위즈TV'


이강인의 이상형이 재조명되자 누리꾼들은 "예쁜 여자 이상형이라더니 제대로 만났네", "둘이 진짜 사귄대도 너무 잘 어울려서 응원한다", "이상형 심플한데 모든 게 포함돼 있네"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데이트는 축구 대표팀 숙소를 찾은 이나은의 승용차와 자택에서 이뤄진 것으로 알려진다.


이나은은 싱가포르 전을 앞두고 연이틀 대표팀 숙소 찾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런 가운데 이나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인 사이란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