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팬 밀치는 경호원과 비교돼"...공항 온 팬들에게 강형욱처럼 친절하게 말하는 스키즈 경호원 (영상)

틱톡 갈무리 


어느 남자 아이돌 그룹의 경호원이 여성 팬을 거칠게 밀어 넘어뜨리는 영상이 논란이 되며 '안전을 위한 선택이다', '과하다'로 갑론을박이 인 가운데, 또 다른 친절한 경호원의 음성이 공개됐다.


최근 틱톡 등 각종 SNS에는 '강형욱처럼 말하는 스키즈 경호원'이란 영상이 공개돼 인기를 끌었다.


영상에는 공항에 도착한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스키즈)와 그 주변을 에워싼 팬들의 모습이 등장한다.


안전이 걱정될 수도 있는 순간, 포진해 있던 경호원 중 한 사람으로 보이는 A씨가 팬들에게 조심스레 말을 건다.


Instagram 'realstraykids'


그는 주변에 있던 팬들에게 "저, 밀지 말아주세요"라며 "죄송한데 거기 밀지 말아주세요", "밀지 말아주세요"라고 친절한 어투로 부탁한다.


영상을 접한 팬들과 누리꾼들은 "경호원 분 너무 귀엽다", "저분들 원래 저렇게 친절하다", "최대한 기분 안 나쁘게 하려는 게 힘겨워 보인다", "팬들도 질서 잘 지키니까 경호원들도 친절하게 하는 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일본 오리콘 연말 결산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는 기염을 토했다.


20일 오리콘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날 공개된 연간 앨범 랭킹(2022년 12월12일~올해 12월10일)에서 스트레이 키즈의 일본 첫 EP '소셜 패스(Social Path)(feat. LiSA)/슈퍼 볼(Super Bowl) -일본어 버전(Japanese ver.)-'과 일본 첫 정규 앨범 '사운드'가 각각 4위와 9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정규 3집 '파이브스타(★★★★★)'(5-STAR)는 23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