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운전자 없는 자동차 홀로 움직여 목숨 걸고 막았더니...반대편서 벌어진 '반전' 상황 (영상)

YouTube 'JTBC News'


혼자 움직이기 시작한 자동차를 막으려 사투를 벌인 정의로운 남성. 그는 반전 진실을 마주한 뒤 웃음이 '빵' 터지고 말았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JTBC News'에는 '사건반장'의 글로벌 픽 사연이 소개됐다.


영상에는 지난 4일(현지시간) 태국 방콕의 한 자동차 대리점이 등장한다.


이곳에서 가만히 서 있던 차량이 갑자기 운전자가 없는 상태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를 본 한 건장한 남성은 차량을 막기 위해 달려가 차량을 힘껏 밀지만 여의치 않다.


계속 앞으로 내려오는 차량에 부상자가 생길까 걱정한 남성은 자신의 슬리퍼를 벗어 타이어에 고정해두기까지 한다.


그런데 그때, 차 뒤편에서 누군가 '빼꼼' 얼굴을 내민다.


반대편에서 자동차를 손으로 밀고 있던 운전자였던 것이다. 두 사람은 서로 차량을 밀면서 "왜 밀리지 않지?"라고 의아함을 가지는 듯한 모습이다.


YouTube 'JTBC News'


심지어 반대편을 쳐다보지만, 남성 두 명은 '까꿍 놀이'를 하듯 서로 반대 방향만 바라봐 마주치지 못한다.


그러다 서로를 발견한 두 사람은 허탈한 듯 바닥에 쓰러지며 웃음을 보인다.


큰 사고를 막기 위해 몸을 던진 정의로운 남성의 허탈한 웃음을 본 누리꾼들은 "유쾌하다"는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